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웃음입니다:)
오늘은 귀멸의 칼날 2기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 귀멸의 칼날 1기와 극장판 다들 보셨나요..??
저는 극장판을 아직 못 봤답니다ㅠㅠ
시간이 나면 꼭 보러 가야겠어요!!🤭


1기가 끝나고 드디어 14일, 2기 공식 pv영상이 나왔습니다!
2기는 윤곽 에피소드가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ㅎㅎ

 

※ 공식 윤곽 편 티저 pv 영상 

2기가 제작 확정이 되어 2021년 내에 방영이 된다고 하는데
극장판도 늦어진 만큼 4분기로 방영일자를 예상하고 있지만
아직 구체적인 방영시기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무한열차 편 이후 이번 에프소드에서는 
'우즈이 텐겐'이 주요인물로 나오게 됩니다^^

 

저는 사실 만화로 내용은 다 보았지만 
역시 애니로 나오는 작화가 기대가 되네요ㅎㅎ

 

마지막은 탄지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