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웃음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리즈 애니메이션인 '비스타즈'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비스타즈'는 넷플릭스 시리즈 애니메이션입니다.
청불(청소년 시청 불가능)으로 되어 있는 애니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스타즈'는 동물을 의인화 한 작품인데요.
사실 이러한 애니메이션은 많습니다. 그러나 육식동물과 초식동물과 함께 공존하는 세계라는 것이 특이점입니다.🦁🐇
또한 학원이라는 공간 안에서 일어나는 사건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육식동물과 초식동물이 함께 일상을 보내야 하니 육식동물은 본성을 억제해야 하는 문제가 있으며
초식동물은 일상생활 속에서 두려움이 항상 따라다닙니다.

 

그저 육식과 초식 사이의 갈등관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사랑과 아직 미성년자라는 설정에서 나오는 갈등이 드러나고 있어 볼 거리가 많다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듭니다.

사이사이 재미요소도 갖추고 있어 지루하지 않은 부분이 재밌었습니다ㅎㅎ
한편으로 놀란 부분은 동물을 의인화 했기 때문에 
동물의 표현과 인간의 근육, 움직임의 표현이 너무나 잘 어우러진 부분이였습니다!

 

지금은 2기가 방영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에는 언제 나올지!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용~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