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프로그램

[영화] Z-Nation

웃음 2021. 2. 27. 22:22
안녕하세요 웃음입니다:)
오늘은 영화 Z-Nation 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시즌1~시즌5

Z-Nation 은 시즌1부터 시즌5까지 진행이 되었는데요.
2014년부터 2018년 12월까지 방영이 되었네요
이 영화는 특이한 설정이 있는 좀비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좀비라는 주제로 된 영화는 정말 많죠~
그 중 좀비 바이러스를 치료하려는 방법을 알아내고자 하는 주제도 많은데요

이 영화가 그런 주제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이 남자가 주인공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야기는 이 인물을 중심으로 돌아갑니다.

그 중에 정말 답답한 부분도 많고 이 주인공이 너무 말을 안듣습니다...그래서 참 답답해요ㅋㅋ
그리고 갑자기 뭐지? 하는 부분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등장인물들간의 유대감이 깊고
재미요소가 많다고 생각이 듭니다ㅎㅎ


사실 저는 중간중간 에피소드가 재밌기는 했지만 
그 결과가 어떻게 되는지가 더 궁금해서 넘기면서 보았는데요...ㅎㅎ
좀비 영화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보실 것 같지만
답답한 요소가 있을 땐 스킵을 추천드립니다ㅋㅋㅋ😏


본 영화는 넷플릭스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