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애니추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벌써 6기까지 방영되었는데요

어떤 애니이기에 인기가 많은지 먼저 알아보시죠

 

 


장르: 학원, 히어로, 현대 이능
작가: 호리코시 코헤이
출판사: 슈에이샤(일본) / 서울문화사(한국)
연재기간: 2014년 ~ 연재 중

 

🦸‍♂️등장인물

이름: 미도리아 이즈쿠(주인공)
나이: 16세
신체: 166cm

 

 

이름: 올마이트
나이: 불명
신체: 220cm, 255kg

 

 

이름: 바쿠고 카츠키 
나이: 16세
신체: 172cm

 

 

이름: 토도로키 쇼토
나이: 15세
신체: 176cm

 

 

이름: 시가라키 토무라
나이: 20세
신체: 175cm

 

 

이름: 올 포 원
나이: 불명
신체: 225cm

 

 

이름: 다비
나이: 23세
신체: 176cm

 

 

 

 

📹 줄거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는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사용한다

개성을 소유하는 것이 당연함이며 개성을 사용한 히어로라는 직업이 있다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는 히어로를 동경하지만 무개성인 이즈쿠는 눈물을 흘리는데,

그러던 어느 날, 동경하는 올마이트와 만나며 이즈쿠는 유에이고에 입학하면서 히어로라는 꿈에 한발짝 다가서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 극장판

현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는 6기까지 개봉되었다

 

극장판은 세 편이 있다1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두 명의 히어로
2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히어로즈 라이징
3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월드 히어로즈 미션

 

*7기는 방영예정이나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반응형